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타바바라 어학연수 일기 13th] San diago여행(1)

2014 Language study abroad

by Elena R 2014. 7. 16. 14:20

본문

728x90
반응형

사실 예전예전에 올렸어야 하는 포스팅이지만...ㅋㅋ

미국은 7월4일 이 Independent day라 도시마다 큰 불꽃놀이를 한데요
산타바바라 비치에서도 불꽃놀이는 하지만 겸사겸사 샌디에이고 여행을 다녀오기로 했어요!!
일단은 LA로 출발해서 한인 타운에서
일본 친구들과 삼겹살 폭풍 흡입을...ㅎㅎㅎ

여기는 Budnamu korean BBQ <-(사이트 이동) 인데요 고기뷔페예요!!
저렴한 가격에 무한정 먹을수있는 고기!!!ㅋㅋ


La 에서 가까운 Bigbear lake <-(구글 지도) 에서 불꽃놀이를 구경하기 위해
8시45분에 시작하지만 6시정도에 가서 자리를 맡고있었답니다..!!


미국 국기도 개양 되어있고


미국 아가와도 좀 놀고


셀카도 찍고...


다들 일찍와서 이렇게 파라솔도 치고 책도 읽고 바베큐도 해먹고 가족끼리 단란하게 놀고 있더라구요 ㅠㅠ
나도 가족이랑 같이왔으면..ㅠㅠ


사람 참 많죠...ㅋㅋ


Sunset전경!!


슬슬 해가 지고


언넝 없어져라 해야..
저희는 아무것도 준비해간게 없어서 그냥 가만히 앉아서 수다떨고 사진찍고 언능 해가 지길 기다렸어요

9시30분정도가 다되서 해가 떨어진후!!


드디어 불꽃 놀이 시작!!!


불꽃노으리 동영상!!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