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타바바라 어학연수 일기 15th]FIESTA(1)

2014 Language study abroad

by Elena R 2014. 8. 14. 14:06

본문

728x90
반응형

Old spanish day라고도 불리는 FIESTA!!

시작하기 전부터 호스트맘이 이건 꼭 봐야한다, 정말 중요한 이벤트이다

아마 산타바바라 이벤트중 가장 큰 규모일것이다!!

이 기간에 산타바바라에 머무르는것은 정말 행운인거다!! 라고 입이 마르도록

설명을 해준덕분에... 꼭 피에스타를 즐기겠다는 마음가짐으로 기다렸어요 ㅋㅋ

 

산타바바라는 오~래전에 스페인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진 마을이라 아직까지도 스페인어를 쓰는 사람도 많고

길이름도 다 스페인어일정도로 역사가 깊어요!!

그래서 그 스페인의 역사와 춤, 음악 등을 기리고자 이러한 축제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해요!!

 


조금 일찍갔는데도 사람들이 북적북적
여기저기 담요펴고 앉아서 도시락도 먹고 책도 읽고 소풍나온것처럼 두런두런 이야기도 하고 있더라구요
나도.. 먹을거....싸올껄..ㅋㅋㅋ


저렇게 접이식 의자를 가지고 와서 앉아있는 사람들도 굉장히 많았어요!!


저희는 가난한 학생이기에 그냥 담요 하나 펴고 당당하게...ㅋㅋ


석양지는 올드 미션!!
너무 아름답네요 ㅠㅠ


슬슬 무대에선 준비를 시작하고


예쁜 언니들이 나와서 정열적인 춤을!!!

사실 조금 멀리 있어서 자세히는 못봤지만 스페인풍의 노래도 듣고 그 분위기를 느끼려고 많이 노력햇어요


완전이 해가 진 올드 미션!!

올드미션 앞 무대에서하는 공연도 보고 놀러온 아가들중에 스페인풍의 옷을 입고 머리에는 화관도 두르고

축제분위기가 물씬 풍겨서 더 재미있었던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