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타바바라 어학연수 일기 7th]매주화요일 노는방법!!

2014 Language study abroad

by Elena R 2014. 5. 29. 14:29

본문

728x90
반응형

첫번째!! Conversation Cafe
매주 화요일 state street 에있는 교회에서 열리는 conversation cafe입니다.
사실 학원 수업에서 정통 미국영어를 사용하는사람은 선생님... 단한분이죠 ㅎㅎ
더 많은 미국인과 speaking연습을 하기위해선 미국인 친구를 사귀는 수밖에 없어요 ㅠㅠ

미국인 친구를 어디서...어떻게 사귀느냐 ㅠㅠㅠ 그것또한 고민이죠!!

하지만 conversation cafe처럼 자원봉사자들로 이루어져 어학연수생,유학생들의 speaking을 도와주는 단체도 많아요~!!
4시30분에 시작해서 7시전에 끝난답니다~

다과와 음료도 준비해주셔서 간단한 음식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눈답니다.
이날은 한국유학생분들이 LA에서 한국 과자를 사오셔서 다같이 나눠먹었어요~!!ㅎㅎ


잠시 프리토킹을 한뒤 사회자분께서 간단한 게임이라던지, 이야기할수있는 주제를 던져주신답니다.
그러면 조를 나누어 다같이 이야기 하는거예요 ㅎㅎ


두번째!! 영화 관람 ^.^
매주 화요일은 Discount day라 영화가 6달러!!랍니다
보통 저녁시간으로 예매하면 10달러정도가 드는데 비해 훨씬 저렴하죠!!


자막도 없는 영화를 원어로 듣는데... 힘...힘들어요...ㅋㅋㅋ
하지만!!! 돌아갈때쯤엔 눈감고도 모든 내용을 파악할만큼!!!!
열심히 공부하면 되겠죠....??...?

보통 상영관이 작은편이예요 하지만 절대 네버 가득 찰일도 없다는...
게다가 지정좌석제가 아니라.... 그냥 들어가서 원하는 좌석에 앉으면 되요!! ㅋㅋ


세번째!! EF Activity 즐기기
달마다 나오는 Activity 시간표 확인하셨나요??!!
매일매일 바뀌는 Activity 한번도 안가보셨나요!!!
친구도 사귀고 영어도 느는 마법의 Activity 시간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