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타바바라 어학연수 일기 6th]camarillo premium outlet

2014 Language study abroad

by Elena R 2014. 5. 12. 11:40

본문

728x90
반응형

산타바바라에서 LA를 가는 길에 있는 카말리오 프리미엄 아울렛이예요
약 150개의 상점들이 입점해 있는데요 GAP,COACH,NINE WEST등 우리나라에서도 쉽게볼수있었던 브랜드가 많더리구요
거리도 산타바바라에서 차로 1시간 이내,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2시간정도면 넉넉히 도착하기때문에
주말을이용해 다녀왔습니다.


구글맵에는 암트랙을 이용하는걸로 나와있지만...
저는 VISTA버스를 이용했는데요


Transit center에서 출발해 ventura에서 환승을 한번한뒤 Camarillo outlet까지 가는 VISTA버스를탔어요
Transit에서 탈때 Camarillo 로 간다고 이야기 하면 환승 티켓을 주니 꼭꼭!! 잘 챙겨놓으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3달러이구요 암트랙을 이용하는것보다 훨~씬 저렴하나 시간대롤 잘 맞춰야하는게,,,
하루에 5대정도밖에 없는데다가 환승하는곳의 시간도 맞춰야 집에 돌아오지 못하는일이 없답니다. ㅋㅋ
여기는 Ventura환승장!!


Camarillo 아울렛에입점해있는 점포들의 위치를 알려주는 지도예요
시간이 많고 붐비지 않은 날에가시면 그냥 슬렁슬렁 둘러보면 좋지만
빅 세일을 하는 기간에가시면 둘러보실 점포만 콕콕 찍어서 둘러보시면 시간을 절약하실수 있을거예요
↓ ↓ ↓ ↓ ↓ ↓ ↓ ↓ ↓

첨부파일
0.00MB


끝이 안보니죠.....ㅎㅎ
진짜 넓어요 여기


중간에 푸드코트도 있어서 점심을 해결할수도 있구요
차를 가지고 가시는분들은 조금만 나가시면 인앤아웃버거 등 음식점을 이용하셔도 좋을것같아요.


처음에 인포메이션을 들려서 지도도 받고 5달러로 쿠폰북을 받을수도 있답니다!!
많이 많이 사실분은 이 쿠폰북을 잘이용하시면 좋을것같아요!!
거의 모든 점포들이 세일을하긴하지만 여기는 보통 additional 세일도 해주기때문에
50% 할인에 25%할인더 이런식으로 매우 저렴하게 이용하실수 있답니다~!!


여기는 반스 매장이구요
이렇게 창고형으로 물건을 쌓아놓고 파는경우가 많더군요
우리나라에서보다 제품도 다양하고 가격도 물론 더 저렴하더라구요!!


여긴 모자 매장
여러 브랜드의 모자를 모아서 파는 편집숍이예요
제가 갔을때는 두개사면 그중 하나 50% 할인 이었던거 같네요 ㅎㅎ


한국에 돌아가시기 전 주말에 들러서 기념품을 사기도 좋은듯해요
부모님선물, 친구들선물등 저렴한 가격으로 생색낼수있는 좋은기회ㅋㅋㅋ


다음에는 LA아래쪽에 있는 데져트힐 아울렛을 한번 가보고싶네요~
까말리오보다는 작지만 샤넬, 돌체엔가바나,구찌, 프라다등 진정한 명품샵들이 많다고 하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