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타바바라 어학연수 일기 4th]주말 근교여행 Solvang&refugio SB state beach

2014 Language study abroad

by Elena R 2014. 4. 27. 14:3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산타바바라 근교여행지에 대한 내용을 가지고 왔어요
제가 이번주 주말에 다녀온곳은 산타바바라에서 해안도로를 따라 북쪽으로 한시간 정도 가면 나오는
Solvang이라는 마을입니다.
산타바바라가 스페인풍의 건물로 유명하다면 솔뱅은 덴마크풍이라고 할수있죠!!
거리에는 관광객들을 위한 행사도 많이 하고있고
덴마크풍에 맞게 마차도 탈수있더라구요


일단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도착한뒤 바로바로 덴마크음식점을 찾았답니다.
미국음식과 비슷한듯 다른 덴마크음식
향도 독특하고 평소 우리가 잘아는 재료로도 이렇게 다른 음식이 나올수 있구나 라고
생각할수있었던 메뉴였어요!!
바로baby beef liver, fried steak 그리고 여러 덴마크음식을 맛볼수있는 샐러드바!!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난 뒤 근처 상점에 들려 덴마크풍 물건들을 구경햇답니다.
덴마크 티폿과 티컵은 아기자기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이 많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덴마크풍(??)의 인형들


낙농업하면 또 덴마크죠!!
덴마크우유로 만들어진 아이스크림도 먹구요 ㅎㅎ


이렇게 풍차앞에서 사진도 찍었답니다.


산타바바라에 있다가 솔뱅에가니 일단 건물들의 생김새가 너무 달라서 꼭 다른나라에 온것만 같았아요 ㅎㅎ
건물이 너무 이쁘지않나요 ㅠㅠ


솔뱅의 유명인사 인어분수도 가보구요
솔뱅은 작은 마을이라 반나절정도 여유를 두고 둘러보면 산타바바라 근교여행으로는 딱인것같아요 ㅎㅎ


산타바바라로 돌아오는길에 Goleta근처에 있는 refugio beach에 들렸어요
refugio beach는 캠핑을 할수있는 야영장이 있어서 가족단위여행객들이 많더라구요
나중에 다른나라친구들과 함께 캠핑을 와도 좋겠다고 생각을 했어요 ㅎㅎ

가족단위 여행객들을 위한 그네이지만......ㅎㅎㅎ

산타바바라는 아래로 LA, San diego 위로는 San francisco, Las vegas등 주요 도시와 가까워
주말을 이용해 서부여행을 다니기도 좋은것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