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종 하늘도시] 찐맛집ㅠㅠ 해물짬뽕 돌판짜장 맛집 취리희

영종도 생활

by Elena R 2021. 12. 7. 23:09

본문

728x90
반응형


여러분 여기 영종 찐 맛집 입니다…..
훠우….. 오늘 점심먹으러 다녀왔는데 진심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

위치는 하늘도시?? 구읍뱃터?? 좀 애매한 위치에 있긴 해요….

 

영종에서 맛있는 짜장면 찾기가 어려웠는데 ㅠㅠ 여기 진짜 맛있습니다 ㅠㅠ


[돌판볶음짜장 10,000원]
기본적으로 짜장에 매운맛이 들어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는 돌판짜장에 불맛을 추가해서 먹었어요
그랬더니… 넘나 맛있는 매운맛 ㅠㅠ
기대 안하고 갔다가 땀 후끈하게 빼고왔어요 ㅋㅋㅋ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꼭꼭 불맛 추가해서 먹기…
그냥 짜장에 고춧가루 훅훅 뿌려먹는거랑은 차원이 다릅니다…..
저는 저거 짜장면 다먹고 밥도 비벼 먹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내뱃살 걱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 해물짬뽕 13,000원]
특해물짬뽕과 그냥 해물짬뽕의차이는 낙지와 새우튀김 그리고 전복인것같아요
가격차이가 조금있으니 꼭 한번 더 생각해보고 주문하세용
이것도 불맛 추가해서 먹었는데 같이간 친구들 땀샘 오픈~~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다들 너무 맛있는 매운맛이라고 영종 찐맛집 인정 했답니다
다음에 또 방문 하는거로 만장일치!!


중심상가와는 거리가 좀 있지만 영종 들리시면 꼭 가볼만한 맛집입니다….
근처에 베이커리카페도 있어서 밥먹고 입가심 커피 한잔하기도 너무 좋아요!!
바로옆이 바다여서 흘린땀 잠시 식혀주고 커피한잔 찐하게 마셔주고 코스가 아주 딱입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