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종 운서] 치킨맛집 보드람치킨 공항 신도시점

영종도 생활

by Elena R 2021. 12. 2. 21:35

본문

728x90
반응형

코로나가 좀 잠잠해지나 싶었는데 바로 이렇게 확진자가 늘어버렸네요 ㅠㅠ

참 이럴줄 알았던건지 몇일전 오랜만에 회사 파트끼리 회식을 하자고 하시더라구요
1차는 맛있는 오겹살 먹으러가고 2차로 요 보드람치킨을 방문 했습니다.

운서역 치킨맛집 보드람 치킨



여기가 저희 부장님께서 제일 좋아하는 치킨 맛집이예요 ㅋㅋㅋㅋㅋㅋ
요즘 치킨 프렌차이즈가 많아진데다 이런저런 소스가 더해진 치킨이 많아서 웬만한 치킨은 한번 맛보고 다시는 쳐다도 안보게 되는 경우도 많잖아요

여기 보드람 치킨은 순수한 후라이드!! 후라이드 맛집입니다.
촉촉한 살에 바삭한 튀김까지.. 맥주랑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ㅠㅠ

촉촉한 후라이드는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모두 좋아하잖아요 ㅎㅎ


게다가 꽤 오래된 가게임에도 불구하고 엄청 깔끔하게 유지가 되고 있어요
큰길과도 인접해있어서 찾기 쉽고 맛있고 깔끔하기까지!!

가게 내부가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친구들과 소소하게 모임갖기도 좋은 사이즈예요
오픈주방으로 운영되는거 보이시죠?!?!
청결에 자신있다는 의미 아닐까요??ㅎㅎ

운서역 부근에서 맛있는 치킨을 찾으신다면
보드람치킨 공항신도시점 한 번 방문해보세요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