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반마이] 파주 태국음식 맛집 반마이, 팟타이 맛집ㅠㅠ

영종도 생활

by Elena R 2021. 11. 29. 09:55

본문

728x90
반응형

파주 태국음식 맛집 소개해 드릴게요
사실 다녀온자는 꽤 됐는데
오늘 사진첩 돌아보다가 음식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ㅎㅎ


이때 친구들 만나서 파주에 점 보러 간거였는데 미리 만나서 밥을 먹자고 해서 급 찾아들어간 곳이었는데
별 생각없이 갔것만 사람이 가득해서 20분 웨이팅 하고 들어갔어요 ㅠㅠ

웨이팅 장소가 마련되어있었지만 급 한파로 너무 추워서 차에서 대기하다가
대기 키오스크에 입력했던 연락처로 연락이와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파주 심학산 근처 음식점 많은곳에 위치해 있는데 그쪽 가보신 분들은 아시잖아요 밖에서 보면 약간.. 가건물 지어놓은듯 외관이 잉?? 스러운거

그런데….. 내부가 너무 예뻐요….

사람이 너무 많아 사진찍기는 조금 부끄러워 남기진 못했지만
층고도 높고 내부인테리어를 너무 예쁘게 해놔서 음식도 기대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시킨 음식은 총 4가지

팟타이 꿍 12,000원”

아니… 팟타이 너무 예쁘게 나오는거 아니냐구….



“꾸웨이띠아오 똠얌 13,000원”

똠얌 잘 못드시는준들도 이질감 없이 드실수 있을 만큼 똔얌 특징은 있지만 맛과 향은 강하지 않더라구요

“루이쑤안 7,500원”

루이쑤안이 무엇인지 몰어보신다면…..바로 오른쪽 위에 빼꼼 나온 스프링롤입니다 ㅋㅋㅋㅋ
같이나온 소스가 좀 독특했어요 이게 바로 태국식 소스인가!!
라임향에 살짝 고수도 들어가 있는것같고 피쉬소스도 있는거같은뎅…. 쿰쿰하지만 상큼한 맛이 났다 ㅋㅋㅋㅋ

 

“카오카무 12,000원”

태국식 족발 덮밥 짭조름 하니 밥과 먹으면 맛있고 이것도 익숙한 맛과 향이라서 거부감없이 먹기 굿!!
저 국물에다가 밥 계속 비벼먹고 싶었어요……ㅋㅋㅋㅋㅋㅋ



전체메뉴 항공샷!


그리구 갬성 샷


일단 일산근처에서 가본 팟타이파는집중에서는 제일 진짜 엄청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ㅋㅋㅋ
제가 처음 접해본 팟타이 맛이랑 비슷해서 그런건가.. 살짝 달달한 팟타이!!!!!!

제가 원래…시고 맵고 짜고 이런 자극적인 음식들도 좋아하고
치즈꼬랑내, 쿰쿰젓갈 같은거도 다 잘먹어서 해외 나가서도 쿰쿰한 음식들 다 잘먹었거든요 ㅋㅋ
그래서인지 약간 현지화/대중화 된 타이음식이라는 생각이 들어라구요
좋은점은 가족,친구,애인 누구와 가도 모두 만족스럽게 식사 하실수 있을것같아요!!

한번씩 방문하셔서 맛있는 태국음식 즐겨보세용~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