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종 하늘도시] 뒷고기와 껍데기가 생각날땐 팔팔껍데기

영종도 생활

by Elena R 2021. 12. 10. 14:46

본문

728x90
반응형

후... 연말이라 계속 저녁약속이 잡히네요 ㅎㅎ

이번에 방문한 곳은 하늘도시 별빛광장 바로 앞에있는 팔팔껍데기 입니다.
껍데기 엄청 맛있다면서 친구가 데려가 줬어요 ㅋㅋ
위치는 지도 참조해주세요

가게 이름에도 나와있듯이 껍데기가 주력 메쥬인가봐요 제일 첫번째로 나와있네요
저는 가족세트를 시켜서 먹었어요

아래 포스터를 보고 잠시 도끼갈비를 먹어야 하나..

기본셋팅은 이렇게 콩나물 파채와 소스류!

가게 내부는 그냥 평범쓰

고기 고기고기고기기
여기는 껍데기 맛집답게 껍데기는 사장님과 알바분께서 직접 구워주십니다!
이렇게 다리미처럼 생긴 웨이트 바로 껍데기를 눌러서 구워주세요!!


평소에 껍데기 구우면 자꾸 말려들어서 뭔가 가운데는 타고 겉은 안익은거 같고 그러잖아요
여기는 그럴일 없다는거
골고루 맛있게 지글지글 익습니다 ㅋㅋㅋ

고기 다 먹고 청어알엎밥과 라면도 시켜먹었어용

꿀맛!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