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엘리 스마트 스타일러스 펜슬] 쿠팡 구매 및 사용 후기

Diary

by Elena R 2021. 11. 30. 13:30

본문

728x90
반응형

아이패드 구매한 후로 이걸 어떻게 더 잘 쓸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펜슬을 구매해야겠다 싶었어요

애플펜슬 구매하기는 그림 그리는 직업이나 가격에 비해 활용이 많지 않을 듯 하여 알아보던 와중
몇가지 특징이 있는 펜슬로 구매 해야겠다 싶더라구요

제게 필요한것은
1. 마그네틱이 있어 아이패드에 거치 할 수 있어야 한다!!
2. 색은 무조건 하얀색
3. 가격은 최대 4만원을 넘지 않는것으로
4 펜 촉 교환이 가능해야 하며 충전단자가 흉하지 않을 것
5. 틸트기능이 가능해야 할것

저렇게 5가지 기준을 가지고 펜슬을 찾기 시작했어요

최종 선정은 조엘리 스마트 스타일러스 펜슬이였습니다( 이하 조엘리 펜슬)

쿠팡으로 구매를 했고 역시나 주문 바로 다음날 바로 도착을 했어요

깔끔하게 비날로 감싸져있는 패키지 구요 /


중국에서 재조 했고 한국 MHK 수입을 했네용

조엘리 펜슬을구매하기로 결정한거중에 큰 이유가된 것이 바로 져 충전케이스가 있다는 점이예요
펜슬 자체의 전지 용량은140mAh지만 충전케이스가 가지고 있는 400mAh가 밖에서도 무선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뚜껑을 열면 이렇게 있구요


내부에 있는 내용물을 다 꺼내 보면

충전케이스+펜슬
여분의 펜슬 팁
충전선
사용설명서
가 들어 있습니다.


충전 케이스를 열면 타란~~
깰끔 그자체…..


보이시는것처럼 충전케이스에 충전선을 연결할수 있게 되어있고 조엘리 펜슬에는 따로 충전을 할 수 있는 충전 단자가 없어요
충전케이스에서 무선으로 펜슬을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친찬해 칭찬해 잘만들었어

나란히
케이스
사용설명서
펜슬

펜슬앞모습도 이쁘죠??
설명서에서 처럼 켜고 끄는것도 펜슬의 윗부분을 살짝 한번 터치 해주면 켜지고 터치해주면 꺼져요 달각달각 거리지 않습니다
이런 섬세한거 너무 좋아요 ㅠ

그렇지만 이게 장단인게 사용하다가 살짝만 손이 스쳐도 갑자기 꺼져버려요….ㅋㅋㅋㅋㅋㅋㅋ
키보드로 글쓰다가 펜슬 들고 뭐 그리고 누르고 하다가 다시 키보드 쓰다가 하면서 살짝만 윗부분이 스치면 바로 전원 아웃….ㅋㅋㅋㅋㅋㅋ 제가 잘 사용해봐야하는거겠죠….
이게 블루투스 연결같은게 아니라서 전원만 키면 바로 다시 사용할수 있어서 크게 불편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터치센서가 조금 많이 민감 하구나… 건들지 않게 조심해서 써야겠다 하는 생각은 들어요

그리고 실제 애플펜슬처럼 한면이 각이 져있어서 패드에 부착 가능합니다

저는 이것도 엄청 중요 했어요
펜슬이 안붙으면 어디에다 보관을 해야 하지..??특히 가방에 들고 다닐때 그럼 펜슬은 막 나뒹구는건가..? 싶었거든요
그래서 무조건 자성이 있는것으로. ㅎㅎ

아래는 실제로 사용하는거걸 동영상으로 남겨봤어요
기본 메모장으로 입력해봤고 그냥 평소처럼 썼을때 혹시 따라오는게 느리진 않을지 싶어서 빠르게 써보았구요
역시 노 문제!! 자~세히 살펴보면 조금 느리게 따라오나..? 싶긴하지만 평소에는 전혀 못느낄정도로 미세한 수준이라서 크게 신경쓰이진 않습니다.

그리고 종이에 쓸때처럼 손이 패드위에있어도 감지 안되고 펜슬만 감지가 돼요 좋은것 ㅎㅎ



이번엔 빠르게 쓰기 + 집중해서 해보기
그냥쓸때는 문제 없는데 꽃그릴때 동그라미 그리고 꽃잎그릴때 최대한 동그라미에 딱 맞게 그려보려 했는데 정확성을 아누 살짝 떨어지는거 같긴 해요.
이정도 가격에 너무 큰걸 바라면 안되지 ㅎㅎ
화면에 닿는 소리도 한번 들어보시라고 여기에는 소리를 지우지 않았어요


마지막으로 틸트 기능!!
왜인지… 틸트기능이 꼭 필요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애플펜슬에서 그런 기능이 있다니까
내가 가지고 있는 펜슬에서도 그런 기능이 됐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ㅋㅋ
써보면 진짜 신기방기이

다꾸나 노트필기용으로 펜슬 구매하시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진짜 너무 유용하게 쓰실거 같아요


이제 케이스랑 전면 필름만 오면 되는데… 그건 언제 올까나 ㅎㅎㅎㅎ
케이스도 도착하면 리뷰 남기겠습니당 ㅋㅋ

다음에는 아이패드, 애플펜슬의 유용한 사용방법도 한번 알려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