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달바 화이트 트러플 프리미엄 인텐시브 세럼] 달바 미스트 세럼 시즌2 내돈내산 사용 2주 후기

Diary

by Elena R 2021. 12. 30. 22:43

본문

728x90
반응형


유튜브를 보다가 갑자기 질러버린 달바 화이트 트러플 세럼…
할인을 하고 있어서 두개에 배송비 포함 28,400원에 샀습니다.

달바가 원래 저렴한 편인가..?? 광고할때는 비싼거처럼 보였는뎅 ㅎㅎ
달바제품은 처음 써봐요 일단 가격은 합격!!!!!!!

일단 제 피부타입을 설명해드리자면
U존은(볼과 턱) 극 건성
T존은 (이마, 코) 파워 지성입니다.
복합성피부죠…ㅎㅎ 웬만한 화장품은 트러블 없이 잘 쓰는 편이지만
유분기 가득한 제품은 흡수도 안되고 오히려 속건조때문에 기름만 더더더더 올라오는 아주 미쳐 돌아버리겠는 피부죠…
게다가 지금은 또 겨울입니다 ㅎㅎㅎㅎㅎ 온도변화에 민감한 제피부는 항상 빨개요 ㅎㅎㅎ 특히 볼쪽 ㅎㅎ 건조+홍조
그래서 화장품 바를때 스프레이 제품으로되어있는거 엄청 좋아하거든요

워터리한 스킨, 세럼 종류는 일부러 스프레이 공병사서 뿌려서 쓴답니다. 그래야 사용시 조금이라도 시원함을 느낄수 있으니까요.



세럼/오일/미스트/토너/앰플의 역할을 모두 한다네요? 승무원세럼이라니…
왜 화장품은 승무원** 하면 다들 좋은거라고 생각하는걸까요?? 그렇지만 나도 그런 문구에 혹해서 넘어간다는거 ㅎㅎㅎㅎㅎ


아래 설명과 같이 오일층/에센스 층이 나눠져 있어서 쓰기전에 잘 흔들어줘야 합니다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ㅎㅎㅎㅎㅎ 둘다 맘에 드는 기능이네요 ㅎㅎ
주성분과 사용법, 전성분까지 확인할수 있구요


요렇게 오일층/에센스 층이 나누어져 있는거 확인 했구요


흔들어도 금방 층이 나뉘어서 두세번 뿌려주고 손바닥으로 챱챱챱 두드리고 다시 뿌리기전에 또 흔들어주고 해야 하더라구요



분사는 아주 아아아아아주우우우우우우 고운입자로 분사됩니다!!
얼굴에 뿌려도 입자가 너무 고와서 그런지 물기가 맺히는 느낌이 아니어서 엄청 많이 뿌리게 돼요 ㅋㅋㅋ
벽에 뿌려도 딱히 물기 안맺히는거 보이시죠??


손등에 뿌리면 요런 느낌으로 촤르르 골고루 뿌려집니다.


오일층이 있긴하지만 다른 오일/에센스 제형보다는 오일리 하지 않아요!!
흡수도 금방 되는 편이고 역시 입자가 곱게 뿌려져서인지 절대 절대 오일리함이 남지 않습니다. 반면 촉촉함은 충분히 채워주더라구요
제가 피부가 건성이여서 특히 요즘 너무 건조하더라구요

평소에 라네즈 크림스킨 사용하는데 이걸로는 촉촉함이 부족해서 오일함유되어있는 세럼을 추가로 구매 한거예요
그런데 너무너무너무 만족합니다.

무겁지 않고 산뜻하지만 보습은 충분히 채워주고 향까지 좋더라구요!!

한번 뿌릴때 사실 이마, 양볼, 코, 턱 까지 해서 5번 펌핑 *2번정도 반복해주는데도 오일리함이 느껴지지 않는다는것 너무너무 좋아요

너무 빨리 써버려서 문제이긴 하지만 이정도 가격에 만족감이면 계속 사용 할것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