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밀 뉴프로틴 틴업] 맛있는 프로틴 샀으니 이제 운동만 열심히 가면…?

Diary

by Elena R 2022. 2. 15. 19:34

본문

728x90
반응형



심심하면 떠리몰 들어가서 오늘은 뭐 파나 구경중…

떠리몰이 뭔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로 ..ㅎㅎ
[떠리몰] 쇼핑 후기 및 가격 정보, 이건 미쳤어...... 저렴하게 쇼핑하는법!! #내돈내산 - https://elenar.tistory.com/m/100

[떠리몰] 쇼핑 후기 및 가격 정보, 이건 미쳤어...... 저렴하게 쇼핑하는법!! #내돈내산

떠리몰을 알게된게 사실 얼마 되지 않아요 우연히 유튜브에서 알고리즘으로 인터넷쇼핑 저렴하게 하는 방법?? 이런걸 보게 되어서 한번 눈팅이나 하러 가볼까~ 하고 어플을 설치 했는데 아니 이

elenar.tistory.com


그래!! 이번엔 프로틴이다!! 프로틴을 먹자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헬스 등록한지 어언 6주가 지났지만 설날 연휴 이후로 한번도 못갔어요 ㅎㅎㅎ
그래서 마음을 다잡고자(??) 프로틴을 샀습니다.

이제 열심히 가겠지???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엄청 저렴하게 24팩*4박스= 96팩…? 이거 언제다 먹지;; 또 욕심이 앞서 버렸군… 1박스씩도 팔아요….
유통기한도 짧은데 왜이렇게 많이 샀지…

[마이밀 뉴프로틴 틴업 오트초코맛 24팩*4박스 29,900원]


13일 구매해서 15일 바로 받았습니다!!
짱무겁…


틴업의 뽀-인트 3가지 영양만점, 부담제로, 속이든든
1팩당 80kcal이고 단백질이 5g이지만문제는 당류도 높네요…?? 이거 운동에 도움이 안되려나…??
어쩐지 달달하더니… 다행히 과자/빵/달달음료종류 자주 마시지 않아서 이정도는 뭐… 괜찮겠지 싶은 정도긴 해요
하루 최대 3개만 먹어야겠어요 (기준없음 그냥 내맴대로 3개 정한거임)  


유..유통기한 3월10일??
내가 유통기한을 안보고 샀구낰ㅋㅋㅋㅋ
하지만 아시져??저건 유통기한이지 저 날짜 지난다고 바로 썩는거 아니잖아요??
회사에도 한박스 ,냉장고에 한박스 차에도 몇개 가져다놓고 호닥호닥 먹으면 뭐 금방 먹겠죸ㅋㅋㅋㅋㅋ


일러스트 티샤쓰안의 JMT라니..



이렇게 빨대도 포함되어있어요
사실 빨대가 없어야 환경에도 좋고(갑분 환경??) 쓰레기처리도 좋은데(??왜지??) 없으면 불편 그자체라서 있는게 좋습니다( 결론은 또 왜 이래…)


투명한 유리컵에 담았을때는 이렇게 찐~~~~~한 초코 색이라서 두근두근세근네근 했지만 맛을 보니 그냥 사알짝 밍밍한 초코물 맛이었어요
프로틴 특유의 느글거리는 맛은 없어서 다행!!
사실 저는 프로틴 다 잘먹어요!!ㅋㅋㅋㅋㅋㅋㅋ 느글거려도 꿀떡꿀떡 잘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냉장고 넣으려고 박스에서 다 꺼내보니 이렇게 패키지 디자인이 다르더라구요??

그냥 예뻐보여서 단체샷 ㅎㅎㅎ

티샤쓰의 ㅇㅈ, JMT,ㄱㅇㄷ 은 인정 존맛탱 개이득인가…??맞나.. 할머니가 다 되어서 이제 이런거 인터넷 검색해봐야한다거……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