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떠리몰] 쇼핑 후기 및 가격 정보, 이건 미쳤어...... 저렴하게 쇼핑하는법!! #내돈내산

Elena R 2022. 1. 15. 23:57
728x90
반응형


떠리몰을 알게된게 사실 얼마 되지 않아요

우연히 유튜브에서 알고리즘으로 인터넷쇼핑 저렴하게 하는 방법?? 이런걸 보게 되어서 한번 눈팅이나 하러 가볼까~
하고 어플을 설치 했는데

아니 이건…?? 신세계!!!!! 를 경험했습니다….

이전에도 2번정도 떠리몰에서 제품들을 구매한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제가 뭘 구매 했고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이거 진짜 믿고 구매 할 수 있는건지!! 등등에 대해서 설명 드리려고 해요

앞으로는 제가 구매한 제품들의 후기들도 올릴 예정 ㅎㅎㅎ

떠리몰의 메인 페이지 입니다.

파는 물건은 상당히 다양해요
식품,  뷰티제품, 생활용품, 패션 잡화 등

그런데 떠리몰은 식품류, 뷰티제품을 살때 제일 저렴한제품을 살수 있는것 같아요

왜냐구요?!?!
유통기한 때문입니다

여기에는 저희가 알만한 브랜드의 제품도 있지만 사실 대부분은 중소기업제품들이 더 많아요
기업입장에서는 유통기한이 거의 다되어가는 제품을 가격을 낮춰서라도 팔아야 이윤이 남기때문에 이렇게 저렴한 쇼핑몰에 파는게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인지 이렇게 식품, 뷰티 제품에는 유통기한이 적혀져 있답니다.

유통기한이 가까울수록 싼 제품을 찾을 수 있는것 같아요



제가 이번에 구매한 제품들을 올려보지면…ㅎㅎ

음식, 영양제, 화장품 종류를 구매 했구요 이중 제일비싸게 구매한게 마그네슘 120일분 6,990원 보이시나요??
더 바디샵 , 홀리카홀리카, 하다라보 같은 경우는 뷰티제품에 관심 있으신분들은 한번씩 다 들어본 브랜드잖아요 그런것들도 다 이렇게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거 전~~부 해서 41,430원!!!!!
화장솜5개, 폼클렌징2개, 토너2개, 풋마스크 5새, 마그네슘, 아이패치, 티트리오일,
또띠아까지….

어디가면 이거 4만원대에 살수 있냐구욬ㅋㅋㅋㅋㅋㅋ

대신 유통기한은 길지 않은 관계로 금방금방 사용할 수 있는 것들로 구매 했다는점!!
참조 부탁드리구요

아래 제품들은 이제 차례로 하나하나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렴한 인터넷 쇼핑하는법!! 널리널리 알려져서 더 좋은브랜드 더 좋은 제품 많이많이 들어와라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