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페셔널 LED Ring light] 블로그용 링라이트 조명!! 내돈내산~

Diary

by Elena R 2022. 2. 1. 14:35

본문

728x90
반응형


블로그를 계속하면서… 사진을 많이 찍어야 하는데 집에서 찍을때마다 집에있는 조명만으로는 부족하다고 생각돼서
사진찍을때 필요한 조명을 하나 구입했어요

일단 조명을 써본적이 없어 얼마나 활용하게 될지 몰라서 저렴하면서 다양한 기능이 있는제품으로 최대한 알아봤는데요


[ LD30 LED 링라이트 유튜브 방송용 조명장비 24,800원]
요 제품으로 골랐습니다 ㅎㅎ


제품외관 박스예요

외관에서 볼수 있듯이
RGB color 가능!
Wite~warm yellow가능 그리고 각 색마다 9개의 밝기 조절이 가능해서 미세한 조명 컨트롤이 가능해요


구성품은 조명, 그리고 휴대폰을 거치할수 있는 브라켓!!


모두 조립을 하면 이런 형태구요


요렇게 핸드폰 연결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브라켓은 상하좌우로 움직일수 있어서 미세한 각도조절이 가능해요


조명으로 뭐라고 찍어보고싶어서 ㅎㅎ
링라이트라서 그런지 반사되는 배경에서는 링이 보이더라구요 ㅠㅠ

사진 찍을때 반사 안되게 뭐라도 깔고 찍어야 할 것같아요


색은 엄청 다양합니다


아래 두 사진은 밝기조절했을때 이렇게 차이가 난다고 보여드릴려고 찍었어요


앞으로 조명 활용 해서 더 맛있어보이는 음식 사진, 예쁜 제품 사진 찍도록 해볼게요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