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 비스포크 제트봇AI] 로봇청소기 구매, 언박싱 내돈내산 VR50T95936W

결혼 준비

by Elena R 2024. 1. 21. 21:04

본문

728x90
반응형

제가…. 내년 2025년도에 결혼을 하려고 준비중이에요 .
우선 저는 오피스텔에서 자취를 하고 있고 남자친구는 아파트에서 자취를 하고 있거든요
걸어서 15분 거리..? 두블럭만 넘어가면 남자친구 집이에요 ㅋㅋ
그래서 결혼 준비 하는김에!! 살림을 미리 합치기로 했습니다ㅎㅎ
남자친구는 이미 저 집에서 2년 정도 살고 있던터라 가전가구가 모두 준비되어있어 저는 몸만 들어가면 되는 상황이었어요
그렇지만 저 혼자 들어가는것이 아닌, 저희집 주인님 고양이 두마리도 함께 이사를 가야하거든요.
제가 들어가기위해 추가적으로 준비해야 할것은 없었지만 고양님 두마리를 들이기 위해서는… 집안에도 추가 가전들이 필요하다 판단되어
미리 준비를 좀 하기로 했습니다.

그중 가장 먼저 준비한것은 로봇청소기!!!!

고양님들 터래기……감당 안돼…………..

지금 집은 복층이기에 로봇청소기가 큰 의미가 없어 구매하지 않았었는데요.
이사를 가기되면 고양이 털 쌓일 공간이 갑자기 확! 늘어나….매일매일 청소기와의 사투를 벌이지 않기 위해 로봇청소기 이모님을 들였습니다.

로봇청소기도 요즘에는 다양한 브랜드에서 다양한 청소목적을 탑재한 좋은 제품들이 많이 나오긴 하지만
저는 딱 하나에 집중했어요.
“고양이 털 청소”

물걸래질이고 뭐고 다 필요 없고 뭐 자동세척이니 카펫위도 청소할수 있는 리프트 모드니 이런거 진짜진짜 다 필요 없고
너는 매일 고양이 털이 쌓이지 않게 기본 바닥청소에만 집중하거라…. 물걸레질은 내가 하던 물걸레로봇청소기 이모님을 다시 들이던 다음 스텝으로 미루자…라고 생각하여
아주아주 기본적인 청소 모드에 흡입력 좋고!! 밖에서도 리모트 컨트롤이 가능한!!! 로봇청소기면 아무거나 다 좋다~ 라는 생각으로 제품을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선택지가 너무 많으니까 뭘 보고 비교를 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남자친구 기존 가전들이 모두 삼성이었기에
그냥 삼성제품중에서 고르자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 매우 간단하게 결정되었습니다 :)

스마트띵스 어플로 모든 가전을 컨트롤 할수 있는게 편하겠다라는 그냥 단순한 생각 ㅎㅎㅎ

우선 가격은 83만원에 구매를 했구요 제품명는 VR50T95936W 입니다.

VR50T95936W <- 요50 이 흡입력이 센거에요!! 품명에 VR30 어쩌고는 흡입력이 더 약하답니다.



저는 자가 설치 제품으로 구매를 했구요
이렇게 커다란 박스로 배송이 됐습니다.


박스 열면 설치 가이드 동영상을 볼 수 있는 큐알 코드가 있어요


스티로폼으로 꽉꽉 고정되어있구


열면 이렇게 로청 본체먼저 보입니다.


제품 본체, 청정스테이션, 그리고 구성품까지 다 놓고 찍어봤어요


깔끔한 화이트 색으로 구매해서 아주 마음에 쏙 들어오


이렇게 청정스테이션에 코드를 꼽고


보조판도 설치해주고


그냥 집 바닥이어서 보조판 설치를 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어짜피 서랍에서 굴러다닐것같으면 그냥 설치를 하는게 나을것같아서 조립 해줬어요
사실 조립이랄건 없고 그냥 선에 맞추어 잘끼워두면 됩니다.


청정스테이션을 열어보면 기본적으로 먼지봉투가 한개 조립이 되어있고 간단한 이미지와 큐알 코드로 먼지봉투 교환법이 설명되어있어요.


삼성 스마트띵스에 연동을 해주기 위해 청소기도 한번 켜봐주고!
제품 뒤쪽에 온오프 스위치가 있고 스마트 띵스 연동을 위해 상판에 보이는 홈 버튼을 길~게 눌러주면 와이파이를 잡을 수 있습니다.


로봇청소기와 연동 중

 


와이파이 연결아 된 이후에는 청소 맵을 그리기 위한 스텝으로 넘어가는데요


공간학습 혹은 청소를 하며 맵그리기 둘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저는 청소하며 맵 그리기로 선택해서 청소가 얼마나 잘되나 한번 지켜보기로 했어요


청소를 하며 맵 그리는 중! 저 동그란 점이 로봇청소기 위치이고 홈모양이 청정스테이션 위치에요


청소하는 모습을 보며 너무 만족스러웠던 점이 저렇게 벽면에 딱 붙어서 청소를 진행해준다는 점이었는데요


이렇게 작은 틈이 있어도 비집고 들어가서 딱 벽에 붙어서 청소를 해줍니다.


로봇청소기 너….왜이렇게 똑똑해졌어…….


청소 모드도 3가지로 구분되어있던데 전체공간 청소+벽면청소 의 순서 변경 가능하고 지그재그로 전체공간을 빠르게 청소하는 모드가 있더라구요
아래 설명을 보고 원하는 모드로 설정 해두면 될것같아요


하기와 같이 이것저거서 셋팅이 가능!


청소 구역 맵을 다 그렸고 어플에서 자동으로 구역 나눔이 됐더라구요
그런데 다 방1,2,3,4,5로…ㅎㅎㅎ


그래서 방 편집으로 각 위치별 이름을 다시 설정해줬고


자동 예약도 설정해서 매일매일 정해진 시간에 청소기가 알아서돌아가도록 설정을 했습니당



이렇게 내돈내산 삼성제트봇 AI 언박싱 및 셋팅 후기를 작성해 보았어요
아직은 제대로 사용하기 전이기에 사용후기는 없지만 조만간 사용 후기도 올려볼수 있도록 할게요!



#삼성#제트봇#AI#비스포크#로봇청소기#로청#이모님#가전#살림#청소#흡입력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