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타바바라 어학연수 일기 22th]SF 여행(1)

2014 Language study abroad

by Elena R 2014. 11. 22. 12:01

본문

728x90
반응형

새벽 1시 버스라는 어마어마한 첫계획!!
다들 화장도 다 지우고 아주아주 초췌하게 버스정류장에서 집합 ㅋㅋㅋㅋ


장장 7시간을 버스타고 가서 눈부신 아침 역시 초췌하게 샌프란 도착!!


도착하자마자 숙소에 짐맡기고 바로 샌프란 피어로 고고!!


크흐... 산타바바라는 구름한점 없는데 여기는 구름이 많네 이거마저 이뻐보이네....


바다 사자!! 어쩜 사람도 안무서워하고 이렇게 가까이서 태평하게 놀수가있지...ㅋㅋㅋㅋ


뭐라 불러야할지는 모르겠지만 피어 중앙에 있는 간판????
여기서 다들 사진찍을라고 사람들이 바글바글 몰려있다!!


여기는 기라델리 빌리지!!


나는 초콜렛 별로 안좋아해서 걍 오... 싱기방기 했지만
비싼초콜렛이란말에 기념품겸 샀다!!


이건 뭐 저 투명한 상자에 담는대로 15달러!!
이렇게 팔아서 애들끼리 꾸역꾸역 열심히 담았다능...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